단발 주의보, 이 단발은 어때?



긴 머리보다 반듯이 자른 단발이 좋아

- 아이유, <팔레트> 가사 中


돌아온 더운 날씨처럼 돌아온 고질병.. 단발병. 찰랑거리는 긴 머리도 좋지만, 더운 바람에 머리를 말릴 때면 거추장스럽다는 느낌이 든다. 그래서 오늘은 단발병을 부추길 사진들을 모아봤다.


단발의 정석, '똑단발'

#똑단발 #귀염과세련사이 #봉순이아님 #시크폭발 똑단발 블랙

이미 많은 연예인들이 하고 있는 똑단발은 예전의 봉순이st 가 아니다. 다시 떠오르는 헤어스타일 중 하나로 귀여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이 있다. 블랙 컬러는 시크한 느낌을, 쿨브라운 컬러는 시원한 느낌을 줄 수 있다. 더운 날씨에 대비되는 쿨~내 나는 애쉬그레이와 애쉬바이올렛으로 신비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jinnyhair2
@jin_smell_
@park.una



단발계의 팔색조, 'c컬펌'

#귀염과단아함사이 #분위기_자유자재 #단발하면_이거지 단팔c컬펌

많은 분들이 단발펌으로 찾는 c컬펌! c컬펌은 드라이 손질을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아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밖으로 뻗게 드라이를 하면 통통 튀는 매력을, 안으로 말면서 드라이를 하면 단아하고 차분한 느낌을 낼 수 있다.

@jinnyhair2
@rider7640
@park.una



사랑스러운, 's컬펌'

#러블리_끝판왕 #자연스러운컬 #편한_손질은_덤 단발s컬펌

손질이 편한 단발 s컬펌! 너무 강한 컬은 자칫 뽀글뽀글한 머리를 만들 수 있다. 자연스러운 컬로 분위기 있는 헤어스타일을 연출해보자. 어두운 컬러와 밝은 컬러, 어느 컬러에도 다 잘 어울리는 s컬펌은 살짝 반묶음 하여 연출하면 사랑스러운 느낌이 2배가 된다.

@jin_smell_
@rider7640



다양한 변화를, '단발염색'

#단발이_질린다면 #염색으로 #분위기_체인지 단발염색

단발을 하다 보면 질릴 때가 있다! 이럴 때는 염색으로 분위기 체인지를 해보자! 코토리베이지와 애쉬브라운 컬러의 콜라보는 산뜻하면서 부드러운 느낌을 준다. 편한 색이 좋다면 브라운 컬러의 무난한 단발 염색도 좋다. 특별한 컬러가 욕심이 난다면, 핫핑크 또는 핑크와 베르니사쥬 투톤염색도 탐이 나는 컬러이다.

@jinnyhair2
@sinb010


단발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만, 선뜻 행동으로 옮기기 쉽지 않다. 단발을 하고 긴 머리로 돌아오기까지 시간이 걸릴까, 나에게 단발이 어울릴까 하는 걱정은 넣어두자. 한 번 사는 인생, 지금 이 순간 내가 하고 싶은 머리를 하는 것이 최고가 아닐까? 어차피 머리는 또 자라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