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박슬기'의 TLX PASS 100% 활용기

안녕하세요! 자기소개 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리포터, 연기, 공연, 라디오, 영화 등 방송일을 13년째 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박슬기 입니다! 아시다시피 섹션TV 7년차 베테랑 리포터로 많은 분들께 매주 연예가 소식을 전하고 있습니다!

올해 32살로, 결혼한 지 갓 1년으로 달콤한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으며 올해부터 TLX PASS를 알게되어 자기관리에 아낌없는 투자를 하고 있어요~

alt

어떻게 TLX PASS 서비스를 알게 되셨나요?

평소에 워낙 쇼핑을 좋아해서 시간 여유가 날 때마다 스마트폰으로 소셜 쇼핑을 하는 것을 즐깁니다. 지난 겨울, 평소처럼 소셜 쇼핑 중 추천하는 상품으로 TLX PASS 배너가 떠서 처음 접하게 되었구요. 생소하지만 흥미로운 서비스라는 점과, 저 같이 불규칙한 스케줄과 운동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딱 맞는 서비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남편에게도 보여주니, 평소 솔직한 남편도 "이건 정말 기발한 서비스다!" 라고 추천해주더라구요. 그렇게 자연스럽게 TLX PASS를 알게 되었고, 남편의 적극 추천으로 망설임 없이 TLX PASS를 시작하게 되었어요.

alt

원래 운동을 좋아하시나요? 요즘 가장 좋아하는 운동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원래도 운동을 정말 좋아합니다. 대학교 때는 수영 배우는게 목표라서 3-4년 수영을 배우면서 접영, 다이빙까지 마스터했답니다. 수영, 에어로빅, 클라이밍, 밸리 댄스, 재즈댄스, 요가, 골프, 크로스핏, 스쿼시 등 정말 안해본 운동이 없을 정도로 이것 저것 다 배워봤어요.

움직이는 것을 워낙 좋아하기 때문에 에어로빅을 배우게 되었고, 방송댄스랑 접목된 에어로빅은 스트레스 해소에도 너무 좋고, 특히나 정적인 운동보다는 역동적인 운동이 저한테 딱이더라구요! 에어로빅은 매주 2-3회 정도 꾸준히 하고 있으며, 어느덧 경년 7년차로 저의 오래된 취미가 되었어요.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배우고 있으며 현재 필기와, 실기 시험까지 붙은 상태랍니다. 이렇게 운동을 꾸준히 해서 그런지 바쁜 스케줄에도 쉽게 피로감을 느끼지 않는 편이라고 생각해요.

바쁜 스케줄 속에 자기관리 비법 좀 알려주세요!

방송을 통해 쏟아내는 에너지의 원천은 단연코 운동! 방송일을 시작하면서 운동으로 자기관리 하는것을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다고 생각해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유재석, 김영철 선배님은 운동을 진짜 열심히 해서 자기 관리하는 스타일이라 동기부여가 되고 있어요.

요새 제가 예전보다 살이 많이 빠져서 다이어트 비법을 궁금해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비법은 바로 운동과 철저한 식단관리랍니다. 원래 내장기능이 약해서 밀가루, 기름기 많은 음식, 맵고 짠 음식, 탄산, 커피는 먹지 않고, 고기도 구운 것 보다는 삶아서 먹곤 합니다. 국물 음식도 건더기만 먹어요! 이 정도면 꽤 철저하죠?(웃음)

TLX PASS를 통해 어떻게 자기관리를 하고 계신가요? 본인만의 이용 꿀팁이 있다면?

저희 동네 일산에는 TLX PASS 제휴 시설 중에서도 피트니스 시설이 많더라구요! 최근에는 동네 피트니스랑 요가 시설을 이용해보았는데 요가는 특히 몸이 쫙 풀리면서 마사지 받고 난 개운함이 들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alt

스케줄 때문에 워낙 이동이 많기 때문에 항상 차에 운동복을 두고 다니면서 주변에 이용할 곳이 있으면 운동을 하곤 해요. 특히 강남에서 스케줄이 끝나고 일산까지 가려면 퇴근 러시아워 때문에 정말 막히는데, 퇴근 시간대를 피하려고 강남에서 마사지를 받고 집에 들어간 적도 있어요. 마사지로 피로도 풀고, 끝나고 집 가는길도 안막히니 시간도 아끼고 좋아요!

앞으로는 TLX PASS로 스쿼시, 볼링, 플라잉요가 등 좀 더 다양한 운동에 도전해보고 싶어요.

alt

남편이랑도 함께 운동을 하시나요?

제가 TLX PASS로 운동을 시작하면서 남편도 같이 TLX PASS를 시작했어요. 남편도 워낙 골프를 좋아해서 같이 골프연습장, 스크린 골프도 함께 가보고, 강남의 마사지샵도 같이 가봤어요. 스케줄이 끝나고 불편한 신발을 신어서 강남역에서 이용해볼 만한 마사지샵을 찾아서 마침 당일 예약이 가능해서 짧은 시간이였지만 피로가 확 풀리더라구요. 사장님께서 알아보시고 싸인도 요청하셨어요! alt 그리고 요즘 핫하다는 힐링카페 미스터힐링도 가봤는데 둘이 안마의자에 누워 꿀잠도 자고, 카페 공간에서 차도 마시니 진정한 힐링이다 싶었어요. alt 운동 뿐만 아니라 마사지, 카페도 이용하니까 부부가 함께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어서 커플, 부부들에게 더욱 자신있게 추천해드려요

TLX PASS를 어떤 분들께 추천해주고 싶나요?

TLX는 저 같이 직업 특성상 이동이 잦고, 스케줄이 고정적이지 않은 사람에게 더욱 적합한 서비스라는 생각이 듭니다.
제 경우 1년 240PASS 이용권을 이용하고 있기에 기간 구애 없이 시간이 날 때마다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에서 운동 및 뷰티&힐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게 정말 큰 메리트라고 생각돼요!

alt

마지막으로 한 마디 부탁드려요!

먼저, TLX PASS같은 좋은 서비스를 통해 더 많은 운동을 접하게 되어 행복합니다. 지금처럼 쭉~ 다양한 종목의 제휴 시설이 많이 늘어나면 좋겠어요!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가 계속되길 기대할게요!